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패션.뷰티

금, 은세척제 / 단돈 5천원으로 주얼리 셀프 관리하기

728x90
반응형

#금세척 #은세척 #주얼리세척 #은세척제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주얼리 관리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오래된 악세사리에 브랜드도 제각각이라

업체에 맡기기도 참 애매하고ㅠㅠ

단돈 5천원이면 금,은 어떤 주얼리도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어요~!

 

 세척제+핀셋+폴리싱천 구성품에

추가로 폴리싱천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5~6천원대 입니다.

 

금, 은, 로즈 골드, 14k, 도금

제품들이 다 제각각이에요ㅋㅋㅋ

 

이 중에서도 눈에 띄는

완전 썩어버린 은 목걸이ㅋㅋ

과연 잘 세척될지 기대되네요ㅋㅋㅋ

 

반지는 보관을 대충 했더니 스크래치도 나고

상태가 영 엉망이죠ㅠㅠ

 

일단 준비물은 종이컵 2개만 있으면 돼요.

각각 세척제랑 물을 담아주세요.

 

 

 세척제는 목걸이가 잠길 정도로 부어줘요.

그리고 반지는 그냥 놔둬도 되는데 목걸이는

핀셋으로 위치를 바꿔주면 구석구석 잘 닦여요.

 

 시간이 지날수록 묵은 때? 녹?이 잘 벗겨지네요.

오래 담그면 제품에 안 좋다고 해서

어느정도 깨끗해지면 물에 씻겨줘요.

 

 

금제품들도 빠르게 세척해볼게요.

한꺼번에 넣었는데 한 2분이면 끝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해 주고,

폴리싱천으로 닦아주면 광도 나고

남은 때가 닦여 나와요.

 

 비포&애프터 장난 아니죠ㅋㅋㅋ

단돈 5천원으로 모든 주얼리를

셀프로 관리할 수 있다니

너무 편한 거 같아요ㅋㅋ

 

완전 새거 같네요ㅋㅋㅋ

세척제의 효과를 알게 되니까

앞으로도 주얼리 막 굴리고 다니다가

세척제로 관리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ㅋㅋㅋ

 

구매 링크는 아래에 남길게요~

그럼 이만!

 

은변색 제거 금,은세척제(은세척액) 실버클리너 은세척천 : 카와이

[카와이] 데일리 주얼리는 CAWAI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