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패션.뷰티

[올리브영 추천템] 슈렉팩 효과, 내돈내산 솔직후기(feat.알로에 수딩젤)

728x90
반응형

#올리브영 #올리브영슈렉팩 #슈렉팩 #슈렉팩효과

#슈렉알로에수딩젤 #아임더리얼슈렉팩

슈렉팩은 워낙 유명해서 호기심에 구매해봤다.

모공과 피지를 잡아준다니

입소문만큼 효과가 있기를 기대한다.

 

 

 

할인을 자주 하는 편이라,

나름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용량이 너무 적어 보인다..

내 얼굴 면적에 비해, 몇 번 하면 끝나겠는걸?

 


[솔직 후기]

 

사용 설명에는 두껍게 발라주고,

굳는 느낌이 나면 세안하면 된다.

한 3번 정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다.

완전 덕지덕지 발랐고 주 1회 사용했다.

그리고 내가 내가 관리하고 싶은

부위를 먼저 바르는 것이 좋다.

아무 생각 없이 볼 바르고 코볼이랑, 턱을

나중에 했더니 모공이랑 피지존이

마르기도 전에 볼이 말라버렸다..

이제는 관리하고 싶은 코랑, 턱을 먼저 바르고

볼 이마 순으로 한다.

 

 

그리고 세안할 때 찌꺼기가 많이 나와서

세안대가 막힐까 걱정이 잠깐 들었다.

냄새는 민트향인데 난 민초파라 좋았다ㅋㅋ

세안 후, 느낌은 그냥 얼굴이 좀 뽀샤시 해졌다?

그리고 모공이나 피지가 빠지거나 줄어드는

극효과는 없다. 그냥 관리해준다 그뿐이지..

오히려 자꾸 모공이 줄어들었나.. 쳐다보니까

괜히 더 커져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ㅎㅎ

 


[아임 더 리얼 알로에 수딩젤]

 

슈렉 제품 중에 이거 정말 좋다.

집에서 셀프로 레이저 제모할 때 피부에 발라주는데

진정 효과랑 발림성이 최고다.

가격은 세일해서 4천 원대였다.

 

얼굴, 몸 전체에 바를 수 있어서

샤워하고 나서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로션을 바르면 촉촉함이 더 오래간다.

 

그리고 끈적일까 걱정했는데

이 제품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은 없다.

용량도 많고 냉장고에 넣었다가 쓰면

시원하니 여름에 이만한 게 없다.

이 제품은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