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먹방/카페 나들이

[가산역 베이커리맛집] 감성카페 '마중물' 메뉴 및 가격

728x90
반응형

#가산역카페 #휘낭시에맛집 #가산역커피 #마중물

 

 

회사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가
직원들 사이에서 휘낭시에 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져서 저도 궁금해서
오늘 다녀왔어요ㅋㅋ

 

가산역 먹거리촌에 마중물이라는 카페인데요
가게 인테리어가 되게 넓고 신기했어요!

특히 통창에 기대 앉을 수 있는 목재테이블과
중간에 원형테이블도 있고,
조명도 다양하더라구요ㅋㅋ

 


[메뉴, 가격표]

 

아메리카노 2.0
카페라떼 2.8
바닐라라떼 3.5
시그니처라떼 4.0

아메리카노랑 기본 카페라떼 가격은
확실히 다른 카페보다 저렴하고
티랑 라떼 종류가 많더라구요!

요즘 이디야나 체인점들 보면 커피가격이
기본 3천원부터 시작인데 차라리 마중물처럼
개인카페를 가야겠어요.

워낙 가산은 또 체인점들이 여기저기 많으니까
커피가격이 아주 밥값이에요..
은근 커피값 무시 못한다니까요ㅠ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샹그리아, 시그니처라떼,
밀크티, 루이보스티, 히비스커티, 유자차,
오렌지에이드 이렇게 먹어봤는데
사실 다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 것만 적어볼게요ㅋㅋ

마중물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너무 강하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시그니처라떼는 위에
솔티크림이 올라가는데
이거 존맛탱이에요ㅠㅠ
라떼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은날
알콜이 들어간 샹그리아를 먹었는데
사람 참.. 술 들어가니까 기분 좋아졌자나요ㅋㅋ

가산역에 근무하는 직장인 여러분..
샹그리아 한잔 때리세요 꼭..

 

그리고 야외테라스도 있더라구요!
나중에 코로나 풀리고 날씨 선선할때
마스크 벗고 야외에서 먹는 날이 오겠죠ㅠㅠ

 

역시 베이커리 맛집 답게 빵 종류가 다양해요.

크로플, 휘낭시에, 까놀레, 쿠키, 마들렌 등
빵 종류도 다양하지만, 피스타치오랑 바질크림치즈,

무화과 등 맛도 신기한게 많더라구요

 

오후 3시쯤 갔는데
휘낭시에 솔티맛은 벌써 품절이네요 ㅠㅠ
제 최애인데 진짜 맛있어요ㅋㅋ

 

 

사장님 추천으로 아직 출시전이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먹었는데,
과즙 알맹이가 오도독 씹히는 맛이
딱 제 스퇄이였어요ㅋㅋ

역시 여름엔 아아나 에이드가 최고죠!ㅋㅋ

 

아 그리구 베이커리 품절이나
그날의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니까
먹은 싶은 메뉴는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마중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