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먹방/카페 나들이

스타벅스 6월 신메뉴, 딸기 레몬 블렌디드 후기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스타벅스신메뉴
#스타벅스딸기레몬블렌디드

아침에 좀 걸었더니 너무 더워서
스타벅스로 피신왔어요ㅋㅋ
이런 날씨엔 카페에서 쉬다 가야죠ㅋㅋ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랑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도
맛있어 보이지만, 상큼한 딸기 레몬
블렌디드가 끌리네요!ㅋㅋ

 

tall 사이즈 기준 6,300원이에요.
역시 스타벅스 너무 비싸네요ㅠㅠ
6천 원이면 아메 2잔 값은 될텐대ㅠㅠ

 

블렌디드 맛은 딸기도 들어갔지만
저는 레몬맛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음료를 다 먹고 입안에 신맛이 계속 남더라구요.

 

그리고 딸기 알맹이가 씹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알맹이만 좀 더 넣어주면 좋을텐대..
그래도 스벅 칭찬합니다!

 

집에 가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려고
티라미수 케이크도 구매했어요ㅋㅋㅋ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이웃님들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